| | |||
| 2019-하기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
| ||
| 1 |
1.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1학점 당 25,000원 (실험․실습 교과목은 학점당 27,000원)
※ 인턴십, 소비자와 사회봉사Ⅰ(7717073), 평생교육실습(7405048) 교과목은 등록금 납부 제외
나.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1차: 2019. 5. 13.(월) 09:00 ~ 5. 15.(수) 16:00 까지
- 1차 수강신청 기간<4. 30.(화) ~ 5. 3.(금)>에 수강신청 한 학생에 한함
- 1차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후 등록금 미납자는 수강신청자료 일괄 삭제
• 2차: 2019. 5. 29.(수) 09:00 ~ 5. 31.(금) 16:00 까지
- 2차 수강신청 기간<5. 20.(월) ~ 5. 24.(금)>에 수강신청 한 학생에 한함
다. 납부방법: 고지서 출력 후 납부(ATM, 농협은행 방문)
※ 고지서 출력방법: 개신누리스템 → 로그인 → 장학/등록 → 등록고지서출력(계절학기)
※ 개인별 납부확인: 개신누리시스템 → 로그인 → 장학/등록 → 등록납부조회(납부 다음날 확인 가능)
2. 유의 사항
가. 1차 등록기간 이후 등록금 납부인원이 30명 미만인 교과목은 추가 폐강조치 됨. 폐강된 교과목에 등록한 학생들은 자동 수강 취소되며, 납입한 등록금은 수강신청 시 등록한 계좌로 환불 조치됨
나.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에는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능 하며, 2차 수강신청 기간 중에도 1차 수강신청 교과목에 대한 변경이나 취소는 불가함
다. 폐강에 따라 신청 수강내역이 취소된 학생들이 계절수업 수강을 원할 경우 2차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2차 등록기간에 수강료를 반드시 납입하여야 함.
3. 향후 세부 일정
일 정 | 추 진 내 역 |
4. 30.(화) ~ 5. 3.(금) | ㆍ 1차 수강신청 |
5. 10.(금) | ㆍ 1차 폐강과목 공고(수강신청인원 30명 미만) |
5. 13.(월) ~ 5. 15.(수) | ㆍ 1차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납부(미납자는 수강신청내역 취소) |
5. 17.(금) | ㆍ 2차 폐강과목 공고 (등록금 납부인원 30명 미만) |
5. 20.(월) ~ 5. 24.(금) | ㆍ 2차 수강신청(개설교과목에 한함) |
5. 29.(수) ~ 5. 31.(금) | ㆍ 2차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납부 / 2차 수강신청자에 한함 |
6. 10.(월) | ㆍ 강의실 및 시간표 확정 공고 |
6. 18.(화) ~ 6. 21.(금) | ㆍ 개강 전 수강취소 |
6. 26.(수) ~ 6. 28.(금) | ㆍ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7. 2.(화) ~ 7. 3.(수) | ㆍ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6. 24.(월) ~ 7. 17.(수) | ㆍ 주 4일 (월~목, 마지막주 월~수) / 총 15일 수업 ㆍ 7. 18.(목) ~ 7. 19.(금) 보강기간 |
7. 11.(목) ~ 7. 17.(수) | ㆍ 강의평가 |
7. 18.(목) ~ 7. 22.(월) | ㆍ 전산으로 성적 입력 |
7. 23.(화) ~ 7. 25.(목) | ㆍ 성적 확인 및 정정 |
7. 26.(금) | ㆍ 성적 확정 / 타대학 학생은 소속대학으로 성적 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