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프트웨어학과 모든 학생은 아래와 같이 수강해야 졸업 작품을 만들고 졸업 작품 통과 후, 졸업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신입생, 소속변경, 복학생, 편입생, 전입생, 복수전공생 모두 포함)
**산학프로젝트 (3학년 2학기) => 캡스톤디자인 (4학년 1학기) => 창업파일럿프로젝트(구캡스톤디자인2) (4학년 2학기)
2. 연도별 교육과정 변경 사항 안내
1. 2018학년도 교육과정에서 논리회로 및 실험, 오토마타, 데이터통신, 데이터베이스설계 교과목이 삭제되었습니다. 재학생들 (17학번 이하) 은 전공필수 교과목인 "논리회로 및 실험" 교과목을 수강할수 없으므로, 수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공필수 학점이 부족한 만큼, 전공선택 교과목으로 수강하면 됩니다. 2. 2020년도 교육과정 개편으로 인하여 교과목명 변경된 과목입니다. 해당 교과목들은 2019년까지의 기존 교과목과 2020년 해당 교과목이 동일한 교과목입니다.(중복이수시 재이수 처리, 같은 교과목으로 인식)
3. 소프트웨어실전영어, 기계학습, 교과목이 신설되었습니다. (2020년도부터 개설 예정) 4. 아래와 같이 개설 학기가 변경된 교과목들을 확인 바랍니다. - 확률및통계 (개설학기 3-2학기->2-2학기) - 컴퓨터그래픽스 (개설학기 3-2학기->2-2학기) - 정보보호 (개설학기 4-2->3-2학기) - 인공지능 (개설학기 4-1->3-2학기) - 클라우드컴퓨팅 (개설학기 3-2->4-2학기)
|
이에 따라 개설학기가 변경된 교과목으로 인하여 선수과목을 듣지 못해 수강신청을 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아래 기한 내에 comdpt@cbnu.ac.kr로 신청 바랍니다.
(명단을 수합하여 공문으로 수강신청 가능하도록 조치하고자함)
신청기한 : 2019년 1월 23일까지
메일 회신 내용 : 이름, 학번, 학년, 들어야 하는과목명(01/02 강좌번호선택해서 보낼 것), 선수과목 (못 들은 과목)명
주의사항 : 메일 제목을 "학번,이름, 선수과목미수강 수강신청" 으로 하여 보낼 것
참고하여 수강신청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