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수강신청방법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바랍니다.
공지사항 및 첨부파일 (매뉴얼)확인 후 수강신청 하기 바랍니다.
---아래---
- 주요 변경사항
구분 | 기존 |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
웹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별도 페이지 운영 (종합정보시스템 배너 클릭 시 연결) |
관심과목 | 없음 | 장바구니* 외에 관심있는 과목 담아두기 기능 |
수강신청 확인서 | 없음 | 확인서를 출력하여 수강신청 완료여부 확인가능 |
* 장바구니: 수강신청 가능학점까지만 담아둘 수 있으나, 관심과목은 무한대로 담아두기 가능
- 수강신청 방법:“[붙임]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매뉴얼” 참고
- 신규 수강신청 홈페이지 오픈일: 2018. 7. 24.(화) 오전 0시
※ 장바구니 기간 시작일(2018. 7. 24.(화) 오전0시)부터 신규 수강신청 홈페이지 연결 배너 공개
나. 수강신청 일정
- 장바구니 담기 : 2018. 7. 24.(화) 09:00 ∼ 7. 27.(금) 24:00
- 정기 수강신청 : 2018. 8. 1.(수) 09:00 ∼ 8. 7.(화) 24:00
※ 학년별 수강신청 일정 외 공휴일은 제외
- 개강 전 변경기간 : 2018. 8. 13.(월) 09:00 ∼ 8. 14.(화) 24:00
- 개강 후 변경기간 : 2018. 9. 3.(월) 09:00 ∼ 9. 10.(월) 24:00
- 취소기간 : 2018. 9. 17.(월) 09:00 ∼ 9. 18.(화) 24:00
★ 초과 수강신청 방법
"초과 수강신청 확인서" 작성 -> 교수님께 서명 또는 허락 받기 -> 학과사무실로 제출
붙임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매뉴얼(학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