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2018. 9. 3.(월) ~
2. 신청방법
가. 신청서(붙임 1)와 통장개설신청서(붙임 2)를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학과 제출
※ 농협통장이 없으면 체크카드 발급이 불가함으로 농협통장이 없는 학생들은 통장 신규 개설 신청서 작성 (농협통장이 있는 학생들은 작성 제외)
나. 발급절차: 신규학생증 신청자 서류작성 → 학과사무실제출 → 신청서 취합 후 학내 농협제출 → 발급
3. 참고사항: 학부편입생은 대학원신입생과 동일하게 신청
붙임: 1. 학생증겸용체크카드 입회신청서 1부.
2. 통장 신규 발급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