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
1. 논문심사 기간 : ~ 2016. 6. 16. 까지
2. 서류 제출일 : 2016. 6. 16. (목)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기한엄수)
3. 제출서류 목록 (붙임2 파일 활용)
가. 석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서[서식4]
(2) 석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5]
(3)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14]
나. 박사
(1) 박사학위 논문심사 상황 보고서[서식9]
(2) 박사학위 논문심사 요지서[서식10]
(3)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서식11]
(4) 투표용지[서식12]
(5) 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13]
(6)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 14]
4. 심사위원 변경 및 논문제목명 정정
- 부득이한 사유로 심사위원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2016. 5. 27(금) 까지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논문심사 기간 중 논문제목 정정 사유 발생 시, 2016. 6. 16. (목)까지 정정 가능합니다.
(따로 제출할 서류없음)
2016. 6. 20. (월) 이후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 예정증명서는 논문심사가 완료된 후 발급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참고사항
가. 논문심사서의 논문제목(한글․영문)은 학적부 기재사항으로서, 정확성을 기하기 위하여 필히 워드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위촉된 심사위원의 위원장, 부위원장이 바뀌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논문심사 후 학생이 제출하는 “최종학위논문(책자)의 제목”이 “심사서 및 심사요지서의 논문제목”과 동일하지 않아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논문제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고, 심사위원장께서는 확정된 제목을 학생에게도 반드시 통보하여 최종학위논문 제출 시 제목 변경이 없도록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15 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및 서식 작성 방법
붙임2. 2015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서식
붙임3.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붙임4. 심사위원변경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