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조회 수 26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사회봉사 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기간

o 정기 수강신청 : `15. 2. 2.() 2. 6.()

o 개강 전 변경 : `15. 2. 16.() 2. 17.()

o 개강 후 변경 : `15. 3. 2.() 3. 6.()

 

2. 교과목 번호 및 학점

교과목명

교과목번호

학 점

담당교수

비 고

사회봉사

0281021

1-0-30시간

학생처장

 

사회봉사

0281022

2-0-60시간

학생처장

 

사회봉사 교과목은 매학기(계절학기 포함) 개설

 

3. 수강신청 방법 및 절차

사회봉사 교과목을 이수하고자 하는 자는 수강신청 기간 중에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수강신청 (학생)

봉사활동 (기관)

확인서 제출 (학생과)

학점인정

확인서 제출 : `15. 05. 18.() ~ `15. 6. 11.()까지 학생과로 제출

4. 봉사활동 학점 인정 시간

. 사회봉사3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으로 1학점을 인정하고, 사회봉사6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으로 2학점을 인정한다.

. 봉사활동은 18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

5. 봉사활동 인정범위

. 중등학교의 방과 후 교육활동.

.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초중등학교 보조교사제 참가활동.

. 학교의 장애지원센터에서 정한 장애학생에 대한 도우미활동.

. http://www.vms.or.kr, http://www.1365.go.kr에서 인증서를 출력할 수 있는 봉사활동.

. 학교 홍보도우미 활동.

. 헌혈(1회당 4시간 인정).

혈액원에서의 근로봉사는 인정하지 않음

. 학교에서 주최 또는 주관한 봉사프로그램 참가자 등 총()장이 선정하여 추천한 봉사활동.

 

6. 봉사활동 기간의 인정

o 2009 이전 학번은 20097월 이후 봉사활동 경력 인정

o 2010 이후 학번은 입학 후 봉사활동 경력 인정

 

7. 학점인정 절차

. 이수학생은 [별지1호 서식]사회봉사활동확인서에 의거 봉사활동 기관 또는 단체장의 확인(직인 및 담당자 도장 날인)을 받아 `15. 05. 18.() ~ `15. 6. 11.()까지 학생과로 원본 제출

제출서류

(봉사활동 인정범위 가운데 라. 항목을 제외한 활동의 경우)

사회봉사활동확인서(담당자 도장 및 기관 직인 날인 필수) 1

기관에서 발급한 봉사활동 확인서 1.

(봉사활동 인정범위 라. 항목의 경우)

사회봉사활동확인서(담당자 도장 및 기관 직인 날인 생략가능) 1

해당사이트에서 출력한 인증서(세부내역포함 제출) 1

 

. 사회봉사활동 내역은 Pass 또는 Fail로 평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모집(~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26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동아리 · 학생회 활동명단』 제출 안내(~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22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선발 기준 및 『활동실적』 제출 안내(~7/23,화) file 관리자 2024.07.01 214
공지 학부 2024학년도 제 2회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계획 안내(~7/12, 금) file 관리자 2024.07.01 55
공지 학부 2024학년도 CBNU-FTC(Fresh TOEIC Certified) 사업 시행(수정)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0 109
공지 학부 하계방학 자료구조 구현 및 취업 2차 실기시험 대비 특강(7/1~8/31) 관리자 2024.06.10 153
공지 학부 출석(공결)인정 절차 변경 안내(6/12~) file 관리자 2024.06.05 921
공지 학부 2024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안내(~8/9(금)) file 관리자 2024.03.25 267
공지 학부 공결관련 참고사항 관리자 2024.03.11 348
공지 학부 신입생(학부 및 대학원생)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3.05 196
공지 [중요] 빅데이터융합전공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제출 안내(~4/8) 관리자 2024.03.04 170
공지 학부 전과생 및 편입생의 수강신청 방법 변경 안내(추가) comdpt 2024.02.13 373
공지 학부 학부 공용물품 파손에 대한 학생징계위원회 결정사항 안내 관리자 2023.01.26 4053
공지 전공교과 알고리즘(2-2), 객체지향설계(3-1) 교과 선수과목 변동 안내 comdpt 2022.11.25 3413
공지 [필독]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승인관련 안내 comdpt 2022.03.24 3888
공지 학부 2022-2024 다부전공 신청 학생 교육과정 적용 안내 comdpt 2022.01.28 3329
공지 전공교과 [수강신청]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comdpt 2022.01.24 3739
공지 학부 외국인 유학생 휴학 처리 절차 안내 file comdpt 2022.01.05 3228
공지 학부 [안내]평생사제제 지도교수 상담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1.02.17 3264
공지 전공교과 [안내] 학부 졸업필수요건 변동사항 알림 관리자 2020.09.02 4671
공지 학부 [중요]충북대학교 평생사제제 주요내용 홍보 안내 file 관리자 2020.03.12 3178
공지 학부 졸업유예 및 수료 등 졸업관련 제도 안내 관리자 2018.04.11 4061
공지 학부 조기 취업자 특례제도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17.08.30 3848
공지 전공교과 [졸업] 졸업작품 관련 교과목 수강 안내 (3,4학년 필독) 관리자 2017.02.16 4585
1700 학부 2024학년도 2학기 다·부전공 신청 및 포기 안내 file 관리자 2024.06.27 52
1699 학부 사전수강지도 신청서 제출 안내(2024-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비교과점수 적용) file 관리자 2024.06.27 333
1698 학부 건물 후면 출입계단 공사 안내 관리자 2024.06.24 43
1697 학부 2024년 여름철 냉방운영 안내 관리자 2024.06.17 48
1696 학부 [의무교육] 2024학년도 폭력예방교육 이수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4 89
1695 학부 은하수식당 공사 및 운영 계획 알림 관리자 2024.06.14 64
1694 학부 2024년 7~8월(2개월) 학부사무실 근로(봉사)장학생 선발 안내(~6/16) file 관리자 2024.06.12 105
1693 학부 2024학년도 하계 LEVEL-UP 영어캠프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1 58
1692 학부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열공 야식 배부 안내 관리자 2024.06.10 59
1691 학부 2024학년도 하계 외국 「TOPIK Level-up Camp」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6.04 88
1690 학부 2024년 6월 도서관 휴실 안내(6/6 현충일) 관리자 2024.06.03 62
1689 학부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하기 특별개관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5.29 79
1688 학부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도서관 운영 안내 관리자 2024.05.28 46
1687 학부 학내 무단방치 자전거 등 정리 추진계획 안내(5/23~6/5) file 관리자 2024.05.23 100
1686 학부 2024학년도 제2학기 학·석사연계과정 학생 선발 안내(~5/27, 월) file 관리자 2024.05.21 180
1685 학부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실시 안내(~12/31) file 관리자 2024.05.20 13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6 Next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