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수납대상: 대학(원) 재학생 등
2. 수납기간: ’25. 2. 19.(수) ~ 2. 21.(금) <은행영업 시간내>
3. 수납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4. 고지서 교부일: ’25. 2. 18.(화) ~ 2. 21.(금) <개신누리에서 출력>
5. 수납방법: 고지서,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신용카드 납부 등
6.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25. 1. 20.(월) ~ 2. 10.(월)
- 신청방법: 개신누리→학생서비스→장학/등록→등록분납 신청
7.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 ’25. 3. 24.(월) ~ 3.26.(수) 예정
- 최종 수강신청 취소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
□ 기타 안내
○ 등록금 수납 안내: 043) 261-2047
○ 수료 후 등록생: 043) 261-2017
○ 장학금 안내: 043) 261-2027, 2028(학부), 043) 249-1437(대학원)
○ 학자금 대출 안내: 043) 261-2028(학부), 043) 249-1437(대학원)
붙임
1. ’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부.
2. ’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카드 납부 방법 1부.
3. ’24학년도 등록금 책정 일람표(일반, 외국인유학생) 각 1부.
4. 외국인 유학생 등록금 간편결제 시스템(알리페이) 관련 자료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