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2014학년도 후기 석·박사(통합)과정 학위

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심사원 제출 안내


1)
청구논문 발표자 명단 제출 : 2015. 4. 7. () 까지 제출 [붙임1양식]

                                    (랩실 대표 수합하여 제출 - 메일 회신 or 학과사무실)

 

2) 박사(통합)과정 학위 논문발표실적물 제출 : 2015. 4. 7. () 까지 제출 [붙임2 양식]

     - 논문발표실적현황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각 1)

   

3) 청구논문 공개발표 : 2015. 4. 24. () 까지 공개발표 진행

 

4) 최종 제출서류 : 2015. 4. 24. () 까지 소프트웨어학과 과사무실로 제출 [붙임3 양식]

 

               청구논문 심사원 [서식2][서식5]

               심사위원 추천서 [서식3][서식6]

               논문심사료 :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1. 안내사항

  * 논문심사 신청자 중 수료예정자는 과정수료 충족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신청 바랍니다.

  * 논문심사위원 위촉 후에는 논문심사료 반환이 불가하오니  논문심사 준비가 되어 있는 학생에 한하여 논문심사원을 제출할 수 있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1) 석사

)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서식2]
)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서식3]
) 논문심사료 : 100,000 

2) 박사

)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서식5]
)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서식6]
) 논문심사료 : 300,000
) 논문발표실적현황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각 1) [붙임2양식]

충북대학교대학원시행세칙 제42조의2 2에 의거 박사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입학 후 당전공 분야 SSCI, AHCI, SCI(SCI Expanded List 포함), Scopus에 등재된 국제학술지 또는 한국학술 진흥재단이 부여한 등재후보지 이상의 학술지에 인문사회예체능계열은 1편 이상, 공학의학계열은 2편 이상의 논문 발표실적이 있어야 함.(2005학년도 입학생부터 적용)

   

3. 심사위원 추천

1) 석사

. 본교 전임교원 또는 학계의 권위 있는 외부인사중 3명이상

. 심사위원장 1(, 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 산 협동과정 학생은 연구소()의 공동지도교수 포함

2) 박사
. 본교 전임교원과 학계의 권위 있는 외부인사 1인 이상 포함하여 5명이상

. 심사위원장, 부위원장 각 1(. 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 산 협동과정 학생은 연구소()의 공동지도교수 포함

3) 공통사항

) 심사위원은 학과 주임교수가 지도교수와 협의하여 구성 추천함
(학계의 권위있는 외부인사(대학교에 근무하는 심사위원은 제외)을 추천 할 경우 증빙할수 있는 자료 반드시 제출
(예시 : 학회활동확인서, 발표논문사본강의경력증명서, 지도교수 또는 주임교수의 학계활동 확인서 등)
 

붙임 1. 2014_후기_청구논문발표대상자_명단(서식)
2. 논문발표실적(서식)

3. 2014. 후기 청구논문심사신청(서식)
4. 2014.전기 대학원 수료대상자 사정지침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년 연구실 정기정검 및 정밀안전진단 시행 알림(11/22 금) file comdpt 2024.11.21 13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위원 위촉 및 논문심사 실시 안내(~12/20) file comdpt 2024.11.11 44
공지 ■ 「대학원 컴퓨터과학전공 학사운영 내규」 일부개정 알림[2024.10.28.] ■ file comdpt 2024.10.28 83
공지 소프트웨어학부 GPU 서버 대여 안내 file comdpt 2024.10.16 97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53
653 ANSYS S/W 기간 연장에 따른 사용 안내 관리자 2024.08.29 33
652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9~9/11 은행영업시간내) file 관리자 2024.08.29 125
651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현직자 취업 지원 서비스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33
65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내 장학금(특별) 추가 신청 안내(9/2~9/11) file 관리자 2024.08.29 138
649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1 72
648 2024년 을지훈련 연계 공습대비 민방위훈련 실시 안내(8/22(목), 14:00~14:20) file 관리자 2024.08.21 129
647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1차 승인 및 등록 안내(8/26(월)~8/28.(수)(은행 영업시간 내)) file 관리자 2024.08.21 151
64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수료후 등록생」2차 등록 안내(~8/23) file 관리자 2024.08.20 147
645 '24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일정 안내(9/9) 관리자 2024.08.19 45
644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일시·장소 안내[2024. 9. 11.(수) 오후 5시, 103호 강의실] 관리자 2024.08.12 249
643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추가 접수 안내(~8/14(수) 18:00) 관리자 2024.08.12 109
642 2024년 2학기 보훈(가족)장학 안내 관리자 2024.08.11 44
641 2023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학위수여 예정자 영문 성명 확인 안내(~8/13) 관리자 2024.08.11 54
640 2024년 스마트 교육 플랫폼 활용 온라인 교육 과정 수강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51
639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맞춤형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8.06 40
638 4단계 BK21사업 질적연구방법론 특강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38
637 ANSYS S/W 기증 기간 연장을 위한 성과 자료 제출 요청 관리자 2024.08.01 64
63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대체 신청(~8/27) file 관리자 2024.08.01 211
635 2024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중 전공과목 인정 신청 안내(~8/9) file 관리자 2024.08.01 154
634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알림 file 관리자 2024.08.01 2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