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4단계 BK21사업을 통해 학문후속세대의 학술 활동을 장려하고자 CBSTAR Jr. 명예의 전당 헌정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추진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대학원생 및 신진연구인력들은 아내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예의 전당 헌정 개요

- 내용: 대학원생, 신진연구인력의 연구성과가 명예의 전당 헌정 심사 기준을 충족한 자에 대해 성명 및 연구실적을 게시하고 소정의 상품 포상

- 대상: 충북대학교 대학원생 및 신진연구인력*의 논문 실적

* 대학원생: 석사, 박사, 통합과정 재학생, 수료 후 등록생, 졸업생

신진연구인력: Post Doc., 리서치 펠로우, 계약 교수

4단계 BK21사업이 시작된 ’209월 이후 발표된 논문부터 실적으로 인정

- 조성장소: N19BK Lounge

- 헌정 기준

명예의 전당 헌정 심사 기준

석사

이공계

- ’209월 이후 주저자로 게재(발표)한 논문()IF의 합이 15 이상

- 또는 주저자로 JCR 10% 이내 논문 2편 이상 게재

박사·통합

이공계

- ’209월 이후 주저자로 게재(발표)한 논문()IF의 합이 20 이상

- 또는 주저자로 JCR 10% 이내 3편 이상 게재

석사

인문·사회계

- ’209월 이후 주저자로 SCOPUS 2편 이상 게재(발표)

박사·통합

인문·사회계

- ’209월 이후 주저자로 SCOPUS 3편 이상

- 또는 주저자로 SSCI1편 이상 게재(발표)

신진연구인력

이공계

- ’209월 이후 주저자로 게재(발표)한 논문()IF의 합이 20 이상

- 또는 주저자로 JCR 10% 이내 3편 이상 게재

인문·사회계

- ’209월 이후 대표논문으로 국제등재학술지(SSCI, A&HCI, SCIE) 1

- 또는 주저자로 SCOPUS3편 이상 게재

. 신청기간: ’21. 12. 13.() ~ ’21. 12. 24.()

. 신청방법: 담당자 이메일(gkrdus159@cbnu.ac.kr)로 제출 신청

. 제출서류

- 신청 서식은 붙임 문서 참고

- 일반대학원 및 대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 가능

. 문의사항: 043-249-1259(대학원정책실, 조학연 사무원)

 

붙임 2021학년도 4단계 BK21사업 CBSTAR Jr.명예의 전당 헌정 운영() 1.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입학] 2025학년도 후기 대학원(일반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5/21 수 ~ 5/30 금) file 관리자 2025.05.19 51
공지 CS(Computer Science)분야 우수 국제학술대회 목록 file comdpt 2025.04.07 172
공지 충북대학교 대학원 시행세칙 개정 알림(제45차 개정 2025. 3. 21.) file comdpt 2025.04.02 111
공지 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내규상 자격심사 안내(제출기한: ~1st thesis defense) file comdpt 2025.03.19 255
공지 ※[필독] 대학원생 연구실적 상시 입력 안내 file comdpt 2025.03.12 159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실험실 안전 교육] 온라인 교육 수강 안내(~8/29) comdpt 2025.03.05 160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연구윤리] 온라인 교육 수강 안내(~6/20, 금) file comdpt 2025.03.05 189
공지 외국어시험 / 종합시험 / 연구윤리온라인교육 / 실험실안전교육 현황 [2025.1.6.자 기준] comdpt 2025.01.07 1079
공지 ※ [필독] 대학원 수료 및 졸업 기준 안내 ※ file comdpt 2024.12.13 939
공지 ※ [필독] 「대학원 컴퓨터과학전공 학사운영 내규」 일부개정 알림[2024.10.28.] ※ file comdpt 2024.10.28 854
371 [안내]20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 외국어시험 대체 추가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0.09.11 315
370 [중요/수정] 2020학년도 전기 박사(통합)과정 학위논문제출 대상자 실적물 제출 안내(~10/29) file 관리자 2020.09.07 350
369 [중요] 대학원 실험실 안전 교육(사이버교육) 이수증 개인별 등록 안내 관리자 2020.09.04 259
368 [안내] 2020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연구윤리」온라인 교육 수강 지도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3 427
367 [안내] 2020학년도 제2학기 다른 대학원(동일 과정) 이수학점 인정 신청서 제출(~9/16) file 관리자 2020.09.03 214
366 [안내] 2020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2 258
365 [중요] 2020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전공 인정 승인 알림 관리자 2020.09.01 269
364 [안내] 2020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일정 안내 관리자 2020.09.01 287
363 [안내] 2020학년도 제2학기 석사과정 초과 이수학점 인정 신청서 제출 안내(~9/15) file 관리자 2020.09.01 234
362 [안내]박사과정생의 다른 대학원(석사과정) 이수 교과목과 본교 동일 교과목 인정서 제출(~9/16) file 관리자 2020.09.01 209
361 [안내] 해외유입 외국인 확진자에 대한 격리입원 치료비 자부담 시행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1 171
360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보훈가족장학금 등 신청 안내(~9/29) file 관리자 2020.08.31 208
359 [모집]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모집 공고 알림(~9/3) file 관리자 2020.08.31 233
358 [안내] 2020학년도 제2학기 폐강 강좌 안내 file 관리자 2020.08.31 222
357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도서관 학술정보 이용자교육 안내 file 관리자 2020.08.28 200
356 [안내][수정] 20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관리자 2020.08.25 215
355 [안내] 2020-2학기 종합시험 일정 안내 관리자 2020.08.25 216
354 [모집] 2020년 2학기 SW중심대학사업단 소프트웨어학과 그레이더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8.20 224
353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신청자 명단(1차) 송부 file 관리자 2020.08.12 289
352 [안내]2020학년도 제2학기 일반대학원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중 전공과목 인정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0.08.07 266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41 Next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