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조회 수 40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캡스톤디자인1 재료비 추가 지원 안내 >

 

캡스톤디자인1 수강생에 대한 재료비 추가 지원을 안내합니다.

1인팀은 재료비 지원이 안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지난 학기에 검수서 및 과제 결과보고서 제출이 제대로 되지 않았었습니다. 재료비 지원받는 팀은 반드시 결과보고까지 기한 내 완료하여 주기 바랍니다.


**문의 : 학과사무실 (043-261-2260)

 

(1) 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신청

신청대상

20181학기 캡스톤디자인1 수강생

지원금액

 

1인당 100,000

 

제출서류

 

[양식1] 캡스톤 디자인 과제 신청서 &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지도교수 칸에는 졸업작품 책임교수님을 적으면 됩니다.

대학원 멘토는 있는 경우만 적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 팀원 전체 자필서명하여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양식2] 캡스톤 디자인 재료비 신청서

보관장소 반드시 기재 (ex. E9310oo연구실, 동아리방, 학생회실 등)

 

견적서

온라인 구매시 장바구니 캡처화면이 견적서가 됩니다.

 

신청기간

2018. 4. 10.() ~ 2018. 5. 25. () 까지

신청방법

* 책임교수님 서명   =>   * 제출서류 확인(조교확인)    =>    * 서류제출 및 온라인 구매

                               (학과사무실 S1-4219)              (LINC+사업단 학연산 906)

 

신청기간 내 미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


구매방법

온라인 구매시 ( *권장 구매 방법 )

 

1) 견적서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 지정된 PC에서 직접 인터넷구매

(신청하는 학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구매할 부품 및 재료를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LINC+사업단에서 구매만 바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해 갈 것.)

오프라인 구매시 (온라인 구매가 불가한 경우)

 

1) 학생 본인이 직접 해당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후 LINC+사업단에 제출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서 카드 수령

3) 매장에서 물품 구매 후 카드결제 -> 물품 구매 후 학과 사무실 방문 물품 검수 (구매당일)

4) LINC+사업단에 카드, 영수증, 납품서 제출

재료비 사용

유의사항

¤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이 과제와 연관된 작품제작에 필요한 부품 및 재료 구입과 인쇄, 복사, 문구류 등 소모성 물품 구입에 한하며 과제와 연관이 없는 물품구입은 불가함(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 팀 과제를 수행하는데 도서구입이 불가피 한 경우 구매는 가능하나 재료비 전액을 도서 구입에 사용하는 것은 안되며 일부라도 재료비로 사용하여야 함

(학기 종료 후 사업단에 반납 향후 도서관에 기증)

 

¤ 범용성 기자재 구매 불가

범용성 기자재 범위 및 세부내용

구분

세부내용

사무기기, 장비

책상, 책장, 의자, 작업대, 복사기, 팩스, 전화기, 소화기, 운송장비, 계산기 등

컴퓨터 및 주변기기

컴퓨터 본체,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스피커, 일반 업무용S/W(워드, 오피스 등), 컴퓨터관련 부품(CPU, RAM, 외장하드(HDD,SSD), USB 등 저장장치), 마우스, 키보드

시청각기자재

OHP, 슬라이드, 빔프로젝트, 영사막, 카메라, 비디오카메라, 프리젠더 등

일반가전제품

냉장고, 보일러 방열기, 전기로, 에어컨, TV, 비디오, 난로, 선풍기, 오디오, 유무선 전화기, 조명기기, 정수기, 전자수첩, 세단기 등

¤ 전산소모품 및 사무용품은 총 예산의 20%내에서 집행 가능

¤ 과제 수행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부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컴퓨터 그래픽 카드는 과제와의 연관성을 명확하고 자세히 제시할 경우에만 구입 가능


(2) 검수서 및 과제 결과보고

제출기한

2018. 6. 22. ()까지 (기한엄수 바랍니다.)

제출처

학과사무실

제출서류

 

[양식3] 검수(재료사진) 첨부철

물품 수령 후, 수령받은 물품을 각각을 사진 첨부

 

[양식4]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모집(~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49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동아리 · 학생회 활동명단』 제출 안내(~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39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선발 기준 및 『활동실적』 제출 안내(~7/23,화) file 관리자 2024.07.01 244
공지 학부 2024학년도 제 2회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계획 안내(~7/12, 금) file 관리자 2024.07.01 61
공지 학부 2024학년도 CBNU-FTC(Fresh TOEIC Certified) 사업 시행(수정)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0 115
공지 학부 하계방학 자료구조 구현 및 취업 2차 실기시험 대비 특강(7/1~8/31) 관리자 2024.06.10 159
공지 학부 출석(공결)인정 절차 변경 안내(6/12~) file 관리자 2024.06.05 923
공지 학부 2024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안내(~8/9(금)) file 관리자 2024.03.25 270
공지 학부 공결관련 참고사항 관리자 2024.03.11 351
공지 학부 신입생(학부 및 대학원생)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3.05 198
공지 [중요] 빅데이터융합전공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제출 안내(~4/8) 관리자 2024.03.04 174
공지 학부 전과생 및 편입생의 수강신청 방법 변경 안내(추가) comdpt 2024.02.13 376
공지 학부 학부 공용물품 파손에 대한 학생징계위원회 결정사항 안내 관리자 2023.01.26 4058
공지 전공교과 알고리즘(2-2), 객체지향설계(3-1) 교과 선수과목 변동 안내 comdpt 2022.11.25 3416
공지 [필독]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승인관련 안내 comdpt 2022.03.24 3893
공지 학부 2022-2024 다부전공 신청 학생 교육과정 적용 안내 comdpt 2022.01.28 3332
공지 전공교과 [수강신청]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comdpt 2022.01.24 3741
공지 학부 외국인 유학생 휴학 처리 절차 안내 file comdpt 2022.01.05 3230
공지 학부 [안내]평생사제제 지도교수 상담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1.02.17 3266
공지 전공교과 [안내] 학부 졸업필수요건 변동사항 알림 관리자 2020.09.02 4673
공지 학부 [중요]충북대학교 평생사제제 주요내용 홍보 안내 file 관리자 2020.03.12 3180
공지 학부 졸업유예 및 수료 등 졸업관련 제도 안내 관리자 2018.04.11 4063
공지 학부 조기 취업자 특례제도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17.08.30 3850
공지 전공교과 [졸업] 졸업작품 관련 교과목 수강 안내 (3,4학년 필독) 관리자 2017.02.16 4587
1065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국내 다른대학교 학점 교류 수학 안내(7차) file 관리자 2020.07.24 260
1064 학부 「충북 오픈소스SW 커뮤니티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file 관리자 2020.07.24 409
1063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국내 다른대학교(서원대) 학점 교류 수학 변경 안내(~8/5) file 관리자 2020.07.23 284
1062 학부 [안내] 2020년도 「청년TLO 육성사업 참여학생 모집」 협조 안내(~8/12) file 관리자 2020.07.22 280
1061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EASY코스 교과목 홍보자료 file 관리자 2020.07.21 380
1060 학부 [안내]2021학년도 1학기 비영어권(독일, 프랑스, 러시아) 및 스페인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10/6) file 관리자 2020.09.23 640
1059 학부 [안내]2020학년도 2학기 국내 다른대학교 학점 교류 수학 안내(6차) file 관리자 2020.07.21 260
1058 학부 [안내] 2020학년도 졸업앨범 촬영 안내 file 관리자 2020.10.06 713
1057 학부 [안내]「제2회 교육 공공데이터 활용 대회」 기간 연장 안내(~10/23) file 관리자 2020.07.20 356
1056 학부 [안내]2020학년도 2학기 온라인 학기제 파견 교환학생(어학) 선발 안내(~7/27) file 관리자 2020.07.20 267
1055 학부 [안내]`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file 관리자 2020.07.20 365
1054 학부 [안내] 2020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장바구니 담기 일정 변경 관리자 2020.07.28 330
1053 학부 [안내] 2020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현장실습 학점제 참여 독려 및 협조 요청(~7/30) file 관리자 2020.07.15 299
1052 학부 [안내]2020학년도 2학기 국내 다른대학교 학점 교류 수학 안내(4차) file 관리자 2020.07.15 234
1051 학부 [안내]2020학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시행 안내 file 관리자 2020.07.13 299
1050 학부 [안내] 2019학년도 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7/31) file 관리자 2020.07.10 267
1049 학부 [안내]2020학년도 제2회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계획 안내(~7/27) file 관리자 2020.07.10 304
1048 학부 [안내] 2020 비대면 하계 모의직무적성검사 포스터(~7/31) file 관리자 2020.07.16 362
1047 학부 [안내] 2020-2학기 대리수강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0.07.09 392
1046 학부 [안내]2020-2학기 한국교원대학교 일반대학원 교류 수학 안내(~7/22) file 관리자 2020.07.09 231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86 Next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