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조회 수 32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재료비 지원 계획 안내 >

 

소프트웨어학과 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졸업작품) 과제 수행을 통한 전공이해도, 창의력 및 실무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충북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에서 지원하는 재료비를 집행하고자 하오니 적극 협력하여 주기 바랍니다.

 

(1) 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신청

신청대상

2017년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수강생

지원금액

1인당 150,000

팀원이 3명이면 총 45만원 사용 가능

팀원이 2명이면 총 30만원 사용 가능

제출서류

 

[양식1] 캡스톤 디자인 과제 신청서 &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지도교수 칸에는 졸업작품 책임교수님을 적으면 됩니다.

대학원 멘토는 있는 경우만 적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 팀원 전체 자필서명하여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양식2] 캡스톤 디자인 재료비 신청서

보관장소 반드시 기재 (ex. E9310oo연구실, 동아리방, 학생회실 등)

견적서

온라인 구매시 장바구니 캡처화면이 견적서가 됩니다.

 

신청기간

2017.

신청방법

* 제출서류 확인(조교확인) => * 서류제출 및 온라인으로 재료 구매

(학과사무실 S1-4219) (LINC+사업단 학연산 906)

 

신청기간 내 미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

구매방법

온라인 구매시 ( *권장 구매 방법 )

 

1) 견적서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 지정된 PC에서 직접 인터넷구매

(신청하는 학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구매할 부품 및 재료를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LINC+사업단에서 구매만 바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해 갈 것.)

오프라인 구매시 (온라인 구매가 불가한 경우)

 

1) 학생 본인이 직접 해당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후 LINC+사업단에 제출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서 카드 수령

3) 매장에서 물품 구매 후 카드결제 -> 물품 구매 후 학과 사무실 방문 물품 검수 (구매당일)

4) LINC+사업단에 카드, 영수증, 납품서 제출

재료비 사용

유의사항

¤ 캡스톤디자인 재료비는 소모성 물품 구입에 한한다.

¤ 도서는 팀당 2권 이내, 총 금액 5만원 이하 구입 가능.

(프로그램 종료 후 지도교수 또는 사업단에 반납)

¤ 범용성 기자재 구매 불가

범용성 기자재 범위 및 세부내용

구분

세부내용

사무기기, 장비

책상, 책장, 의자, 작업대, 복사기, 팩스, 전화기, 소화기, 운송장비, 계산기 등

컴퓨터 및 주변기기

컴퓨터 본체,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스피커, 일반 업무용S/W(워드, 오피스 등), 컴퓨터관련 부품(CPU, RAM, 외장하드(HDD,SSD), USB 등 저장장치), 마우스, 키보드

시청각기자재

OHP, 슬라이드, 빔프로젝트, 영사막, 카메라, 비디오카메라, 프리젠더 등

일반가전제품

냉장고, 보일러 방열기, 전기로, 에어컨, TV, 비디오, 난로, 선풍기, 오디오, 유무선 전화기, 조명기기, 정수기, 전자수첩, 세단기 등

¤ 전산소모품 및 사무용품은 총 예산의 20%내에서 집행 가능

¤ 과제 수행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부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컴퓨터 그래픽 카드는 과제와의 연관성을 명확하고 자세히 제시할 경우에만 구입 가능

(2) 구매한 물품 확인 및 검수서 제출

검수 첨부철 제출

물품 수령 후, 수령받은 물품 사진을 첨부하여, 2017. 12. 21.(목)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양식3] 검수(재료사진) 첨부철

(3)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

결과

보고서

제출

 2017. 12. 21.(목)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양식4]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

문의사항 : 학과사무실 (043-261-226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모집(~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49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동아리 · 학생회 활동명단』 제출 안내(~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39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선발 기준 및 『활동실적』 제출 안내(~7/23,화) file 관리자 2024.07.01 244
공지 학부 2024학년도 제 2회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계획 안내(~7/12, 금) file 관리자 2024.07.01 61
공지 학부 2024학년도 CBNU-FTC(Fresh TOEIC Certified) 사업 시행(수정)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0 115
공지 학부 하계방학 자료구조 구현 및 취업 2차 실기시험 대비 특강(7/1~8/31) 관리자 2024.06.10 159
공지 학부 출석(공결)인정 절차 변경 안내(6/12~) file 관리자 2024.06.05 923
공지 학부 2024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안내(~8/9(금)) file 관리자 2024.03.25 270
공지 학부 공결관련 참고사항 관리자 2024.03.11 351
공지 학부 신입생(학부 및 대학원생)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3.05 198
공지 [중요] 빅데이터융합전공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제출 안내(~4/8) 관리자 2024.03.04 174
공지 학부 전과생 및 편입생의 수강신청 방법 변경 안내(추가) comdpt 2024.02.13 376
공지 학부 학부 공용물품 파손에 대한 학생징계위원회 결정사항 안내 관리자 2023.01.26 4058
공지 전공교과 알고리즘(2-2), 객체지향설계(3-1) 교과 선수과목 변동 안내 comdpt 2022.11.25 3416
공지 [필독]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승인관련 안내 comdpt 2022.03.24 3893
공지 학부 2022-2024 다부전공 신청 학생 교육과정 적용 안내 comdpt 2022.01.28 3332
공지 전공교과 [수강신청]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comdpt 2022.01.24 3741
공지 학부 외국인 유학생 휴학 처리 절차 안내 file comdpt 2022.01.05 3230
공지 학부 [안내]평생사제제 지도교수 상담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1.02.17 3266
공지 전공교과 [안내] 학부 졸업필수요건 변동사항 알림 관리자 2020.09.02 4673
공지 학부 [중요]충북대학교 평생사제제 주요내용 홍보 안내 file 관리자 2020.03.12 3180
공지 학부 졸업유예 및 수료 등 졸업관련 제도 안내 관리자 2018.04.11 4063
공지 학부 조기 취업자 특례제도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17.08.30 3850
공지 전공교과 [졸업] 졸업작품 관련 교과목 수강 안내 (3,4학년 필독) 관리자 2017.02.16 4587
1125 학부 [안내]2021학년도 1학기 비영어권(프랑스)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1차) file 관리자 2020.09.17 734
1124 학부 [안내]2021학년도 1학기 영국 리젠츠런던대학교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9/23) file 관리자 2020.09.14 603
1123 학부 [안내]2020년도 2학기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교과목 재료비 지원 안내 file 관리자 2020.09.14 1301
1122 학부 [안내] Girls in ICT2020 해커톤(~10/15) file 관리자 2020.09.14 788
1121 학부 [안내] `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file 관리자 2020.09.11 589
1120 학부 2021학년도 1학기 일본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9/23) file 관리자 2020.09.11 599
1119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Learning Mate」학습동아리 운영 안내(~9/21) file 관리자 2020.09.10 736
1118 학부 [모집] [공공서비스 ICT트랙] 실험실 인턴십 참가자 선발 안내(~9/11) file 관리자 2020.09.08 818
1117 학부 [모집]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 공공서비스 ICT 트랙 공공기관 연합프로젝트 추진 안내(~9/17) file 관리자 2020.09.08 723
1116 학부 [추가모집] 2020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 프로그램(CK) 연구실 인턴십 모집 공고(~9/14) file 관리자 2020.09.08 1160
1115 학부 [안내]2학기 단과대학 온라인「찾아가는 심리검사 서비스」프로그램 운영안내 file 관리자 2020.09.07 616
1114 학부 [안내] 삼성기회균등특별채용 추천 요청(~9/9) file 관리자 2020.09.07 639
1113 학부 [안내] 2020년 하반기 대학생 온라인 교육기부 동아리 사업 대학생 참가자 모집 안내(~9/20) file 관리자 2020.09.07 625
1112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Level-Up 튜터링 운영 안내(~9/14) file 관리자 2020.09.07 619
1111 학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폐강교과목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7 604
1110 학부 2020년 지역거점 인공지능 교육 운영 사업 2기 교육생 추가 모집 관리자 2020.09.04 559
1109 학부 [안내] 2020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2 764
1108 학부 [안내]2020년 「언택트 전자정보박람회」개최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2 490
1107 학부 [안내]`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2 423
1106 학부 [안내]2020학년도 제2학기 독서인증제 「드림북」 시행 안내 file 관리자 2020.09.01 601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86 Next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