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조회 수 3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6-1학기 학습지원 프로그램(Exploring Myself) 안내

 

. 프로그램 대상자


- 1.75미만 성적 취득자(2011~2016학년도 입학자)


- 2011~2015학년도 Exploring Myself 프로그램 미이수자 

  => 043-261-3754로 전화하여 시간 정하고 이수하기 바랍니다. 미이수시 수강신청 불가한 점 유의바랍니다!!


- 재입학 허가자


- 유급된 자


 Exploring Myself 프로그램 미이수 시, 2학기 수강신청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이수하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실시 일정 및 내용

프로그램명

학습지원 집단 프로그램(1)

학습지원 개별학습상담 프로그램(2)

학습지원 격려집단 프로그램(3)

학습지원 심화집단 프로그램(4)

대상 학생

1.75미만 성적 취득자와 유급자 중 Exploring Myself 집단 프로그램 미이수자

Exploring Myself 집단 프로그램 참여자

유급자 중 직전학기 성적이 향상된 자

재입학 허가자

실시 일정

1: 2016.07.18() 13~18

2: 2016.07.19() 13~18

3: 2016.07.20() 13~18

4: 2016.07.21() 13~18

5: 2016.07.22.() 13~18

6: 2016.07.25.() 13~18

7: 2016.07.26.() 13~18

8: 2016.07.25.() 13~18

9: 2016.07.29.() 13~18

(1~9차 중 선택하여 수강)

2016.07.11()~07.29()

 

(개별연락 후 시간지정)

2016.08.01()

09~11

2016.08.02() 09~11

실시 장소

과학기술도서관 스터디룸

N2-802,803

N2-805

N2-805

인원 수

차시별 30(집단상담)

개별학습상담

20

20~30

프로그램

유형

학습동기부여 프로그램

(5시간 이수)

심화 학습동기부여 프로그램

(1시간 이수)

격려집단 프로그램

(2시간 이수)

학습동기부여 프로그램

(2시간 이수)

학사안내(개별적 상담)



붙 임: 1. 2016-1학기 학습지원 프로그램(Exploring Myself) 안내 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모집(~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22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동아리 · 학생회 활동명단』 제출 안내(~7/19,금) file 관리자 2024.07.04 2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재원 성적우수 장학금 배정을 위한 선발 기준 및 『활동실적』 제출 안내(~7/23,화) file 관리자 2024.07.01 208
공지 학부 2024학년도 제 2회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계획 안내(~7/12, 금) file 관리자 2024.07.01 54
공지 학부 2024학년도 CBNU-FTC(Fresh TOEIC Certified) 사업 시행(수정)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0 109
공지 학부 하계방학 자료구조 구현 및 취업 2차 실기시험 대비 특강(7/1~8/31) 관리자 2024.06.10 153
공지 학부 출석(공결)인정 절차 변경 안내(6/12~) file 관리자 2024.06.05 921
공지 학부 2024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안내(~8/9(금)) file 관리자 2024.03.25 267
공지 학부 공결관련 참고사항 관리자 2024.03.11 348
공지 학부 신입생(학부 및 대학원생)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3.05 196
공지 [중요] 빅데이터융합전공 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제출 안내(~4/8) 관리자 2024.03.04 170
공지 학부 전과생 및 편입생의 수강신청 방법 변경 안내(추가) comdpt 2024.02.13 373
공지 학부 학부 공용물품 파손에 대한 학생징계위원회 결정사항 안내 관리자 2023.01.26 4053
공지 전공교과 알고리즘(2-2), 객체지향설계(3-1) 교과 선수과목 변동 안내 comdpt 2022.11.25 3413
공지 [필독]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승인관련 안내 comdpt 2022.03.24 3888
공지 학부 2022-2024 다부전공 신청 학생 교육과정 적용 안내 comdpt 2022.01.28 3329
공지 전공교과 [수강신청]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comdpt 2022.01.24 3739
공지 학부 외국인 유학생 휴학 처리 절차 안내 file comdpt 2022.01.05 3228
공지 학부 [안내]평생사제제 지도교수 상담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1.02.17 3264
공지 전공교과 [안내] 학부 졸업필수요건 변동사항 알림 관리자 2020.09.02 4671
공지 학부 [중요]충북대학교 평생사제제 주요내용 홍보 안내 file 관리자 2020.03.12 3178
공지 학부 졸업유예 및 수료 등 졸업관련 제도 안내 관리자 2018.04.11 4061
공지 학부 조기 취업자 특례제도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17.08.30 3848
공지 전공교과 [졸업] 졸업작품 관련 교과목 수강 안내 (3,4학년 필독) 관리자 2017.02.16 4585
364 학부 [안전교육] 2015-2학기 안전(정기)교육 이수증 제출 안내(~9/25) file 관리자 2015.09.04 350
363 학부 2015-5차 학습법 특강「영어킹의 자신감 영어」개최 안내 관리자 2015.09.03 202
362 학부 [4학년] 복학생에 대한 팀 편성 결과 공지 관리자 2015.09.03 314
361 학부 2015학년도 2학기 예비대학 온라인 수강 안내 관리자 2015.09.02 236
360 학부 2015학년도 2학기 영어 이러닝 콘텐츠 수강 안내 file 관리자 2015.09.02 163
359 학부 [TOPCIT]제4회 정기평가 의무 응시 안내 (시험일시 10/31) file 관리자 2015.09.02 361
358 학부 ‘15년 하반기 SST 대비 SOS(Software Open School) 특강 안내 file 관리자 2015.09.01 300
357 학부 [4학년] 캡스톤디자인2 수업 안내(9/1 14시) 관리자 2015.09.01 199
356 학부 `1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복학생 등록금 2차 납부 안내 file 관리자 2015.08.26 246
355 학부 [기사] 글로벌ICT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ITier들을 위한 조언 관리자 2015.08.19 204
354 학부 [기사]ICT/SW분야를 희망하는 여성인재들을 위한 TOPCIT 활용 지침서 관리자 2015.08.19 207
353 학부 [기사]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TOPCIT을 졸업자격제도로 반영예정 file 관리자 2015.08.11 272
352 학부 [특강] 2015 LG 앱교육 프로그램 신청 안내 (~8/18) file 관리자 2015.08.11 277
351 학부 [졸업]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학사) - 2015.8월 졸업 관리자 2015.08.10 236
350 학부 2015-2학기 영어권 학기제 교환학생(학기프로그램 및 Global Frontier) 추가 선발 file 관리자 2015.08.10 188
349 학부 2015학년도 제2학기 진로교양교과목 개설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2015.08.03 249
348 학부 [교직]교직과정 이수자의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자격기준 file 관리자 2015.07.31 238
347 학부 2015학년도 평생사제제 대체교과목 신청 안내 관리자 2015.07.31 314
346 학부 취업지원본부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개설과목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2015.07.31 143
345 학부 2015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5.07.29 292
Board Pagination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86 Next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