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by comdpt posted Feb 03,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5학년도 1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수납대상: 대학() 재학생 등

2. 수납기간: ’25. 2. 19.() ~ 2. 21.() <은행영업 시간내>

3. 수납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4. 고지서 교부일: ’25. 2. 18.() ~ 2. 21.() <개신누리에서 출력>

5. 수납방법: 고지서,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신용카드 납부 등

6.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25. 1. 20.() ~ 2. 10.()

  - 신청방법: 개신누리학생서비스장학/등록등록분납 신청

7.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 ’25. 3. 24.() ~ 3.26.() 예정

  - 최종 수강신청 취소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

 

□ 기타 안내

 ○ 등록금 수납 안내: 043) 261-2047

 ○ 수료 후 등록생: 043) 261-2017

 ○ 장학금 안내: 043) 261-2027, 2028(학부), 043) 249-1437(대학원)

 ○ 학자금 대출 안내: 043) 261-2028(학부), 043) 249-1437(대학원)

 

붙임

1. ’25학년도 1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2. ’25학년도 1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카드 납부 방법 1.

3. ’24학년도 등록금 책정 일람표(일반, 외국인유학생) 1.

4. 외국인 유학생 등록금 간편결제 시스템(알리페이) 관련 자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