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3학년]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재료비 지원 안내(~12/4)

by 관리자 posted Nov 2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재료비 지원 계획 안내 >

 

소프트웨어학과 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졸업작품) 과제 수행을 통한 전공이해도, 창의력 및 실무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충북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LINC)이 지원하는 재료비를 집행하고자 하오니 적극 협력하여 주기 바랍니다.

 

신청대상

2015년 소프트웨어학과 3학년 재학생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수강생)

지원금액

 

1인당 1100,000+ 2100,000(=>최대 1인당 200,000)

 

1차와 2차 재료비 신청을 동시에 진행해도 됩니다.

만약, A라는 팀의 팀원이 3명인 경우, 1차에 재료비 25만원을 신청했으면,

2차에는 재료비 35만원 사용 가능합니다.

제출서류

 

[양식1] 캡스톤 디자인 과제 신청서

지도교수 칸에는 책임교수님을 적으면 됩니다.

[양식2] 캡스톤 디자인 부품 및 재료 신청서 (1)

예산액(A) = 팀원 수 * 10만원 (ex.팀원 330만원으로 기재)

[양식3] 캡스톤 디자인 부품 및 재료비 추가 신청서 (2)

(추가로 재료비 지원받고자 하는 경우 제출)

예산액(A) = 팀원 수 * 10만원 (ex.팀원 330만원으로 기재)

견적서

 

신청기간

신청방법

2015. 11. 25() ~ 12. 4()

* 제출서류 확인(조교확인) => * 서류제출 및 온라인으로 재료 구매

(학과사무실 S1-4219)          (LINC 사업단 E8-8307)

 

신청기간 내 미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

구매방법

온라인 구매시 ( *권장 구매 방법 )

 

1) 견적서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 지정된 PC에서 직접 인터넷구매

(신청하는 학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구매할 부품 및 재료를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LINC 사업단에서 구매만 바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해 갈 것.)

 

오프라인 구매시 (온라인 구매가 불가한 경우)

 

1) 학생 본인이 직접 해당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학과사무실에서 확인 후 LINC 사업단에 제출 (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

2) LINC사업단에서 카드 수령

3) 매장에서 물품 구매 후 카드결재 -> 물품 구매 후 학과 사무실 방문 물품 검수 (구매당일)

4) LINC사업단에 카드, 영수증, 납품서 제출

 

유의사항

 

1) 구매가능 물품 : 일반 전산용품, PC 주변기기 등등

* 작품에 실질적으로 사용되는 부품 및 재료를 구입.

* 컴퓨터·주변기기(HDD, VCA, RAK, USB, 비디오/오디오 카드 등)는 구입시 작품 제작과의 연관성 제시

* 전산소모품(토너/잉크, A4용지, CD) 구입시 예산의 20%내에서 집행 가능

* 도서 구입시 예산의 20%내에서 집행 가능하며 프로그램 종료 후 지도교수 또는 사업단에 반납

* 컴퓨터 부품(ex. 그래픽 카드, CPU, SSD, 키보드, 마우스 등등) 은 팀당 종류별로 1개만 구매 가능
    - 저장매체는 1개만 구매 가능 (저장매체 - SSD, 외장하드, usb 등 포함)

 

2) 구매불가능 물품 : PC / 모니터

 

3) 재료비는 현금으로 받을 수 없으며 기 사용한 영수증으로 청구 불가.

4) 물품변경은 절대 불가

 

 

 

캡스톤 디자인 부품 및 재료신청서(1)” 작성 시 유의사항

- 반드시 학과 사무실 확인 후 서류제출 바랍니다. (신청 기간 이후에는 절대 구매 불가)

- 예산액(A) = 팀원 수 * 10만원 (ex.팀원 3인인 경우 30만원으로 기재)

- 인터넷 구매 시 인터넷 가격대로 적고, 오프라인 구매 시 업체 견적서 금액대로 적기 바랍니다.

- 각 팀의 집행 예산은 반드시 각 팀에서 관리해야 하고, 물품 수령도 팀에서 수령 가능한 곳으로 지정하여 구매 바랍니다. ( *보관장소 반드시 기재 ex. E9310ㅇㅇ연구실, 동아리방, 학생회실 등)

 

 

캡스톤 디자인 부품 및 재료비 추가 신청서(2)” 작성 시 유의사항

- 추가로 재료비 지원받고자 하는 팀만 작성해서 제출하기 바랍니다.

- 1, 2차 재료비 신청서를 동시에 작성해서 제출해도 됩니다.

 

● 문의사항 : 학과사무실 (043-261-2260)


  붙임1. [양식1]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붙임2. [양식2] 캡스톤디자인 부품 및 재료 신청서(1차) 
  붙임3. [양식3] 캡스톤디자인 부품 및 재료비 추가 신청서 (2차)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