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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포기 및 이수구분 정정 신청 방법 변경 안내

by 관리자 posted Aug 0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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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포기 및 이수구분 정정’ 처리 절차를 전산화하여 2013 8월 부터 적용하고자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졸업사정을 받은 후 학점 포기 신청하기 바랍니다.
(학점부족으로 인한 졸업불가사항 발생 우려!)


학점포기/이수구분 정정 처리 신청 8 1일부터 전산으로 신청가능

종전에 학과에서 수기로 하였는데 8월 1일부터 전산화가 가능하니
학점포기 및 이수구분 정정 신청할 학생들은 아래와 메뉴얼을 참고하여 신청바랍니다.

재이수처리 신청학생은 전산신청이 불가하므로 종전처럼 학과에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



학생 : 개인종합정보시스템 수업정보 “학점포기/이수구분” 메뉴에서 신청

         세부사항은 붙임파일을 확인하세요~


붙임 : 학점포기 및 이수구분 정정 업무 개선 안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