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산학프로젝트, 창업파일럿프로젝트(종합설계) 재료비 신청 안내■
교과목번호-강좌 |
교과목명 |
제출방법 |
이메일주소 |
사무실 |
5118024-01,02,03,04 |
산학프로젝트(종합설계) |
학부사무실 방문하여 조교 확인받은 후 사업단 방문 제출 |
smw1215@cbnu.ac.kr |
S4-1동 217호 043) 261- 2260 |
5118037-01,02 |
창업파일럿프로젝트(종합설계) |
- 지원 금액: <일반형> 팀당 60만원 이내 / <기업 연계형> 팀당 100만원 이내
※ 기업연계형 운영은 지도교수님 확인 필요
- 신청 기간 및 장소: 2025년 12월 31일(수)까지 신청서 제출, 학부사무실로 신청서 제출하여 조교 확인 받은 후 복사본은 학부사무실 제출/원본은 RISE 사업단(E9동) 방문 제출 및 구매 진행
- 신청 시 제출 서류: [붙임 1]
① 캡스톤 디자인 운영 계획서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③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신청서
※ 각 팀의 집행 예산은 반드시 각 팀에서 관리해야하며, 물품 수령도 각 팀에서 수령 가능한 곳으로 지정하여 구매할 것
(**보관장소 반드시 기재 - ex, S4-1동 118호 OO연구실, 학생회실 등)
④ 영수증(증빙자료) 첨부철
- 견적서(온라인 구매시 장바구니 물품 내역 캡쳐본으로 제출)
※ 아이디, 비밀번호 기재, 배송 주소 학교로 변경 ← 미 기재시 구매 불가!!
★ 반드시 학부사무실 조교 확인 후 RISE 사업단으로 서류 제출(조교 미확인시 구매 불가)
- 결과 보고 시 제출 서류: 2025년 12월 31일(수)까지 결과보고
① 검수(재료사진) 첨부철 [붙임 1]
※ 구매 물품 전체 수량 확인 가능하도록 사진 찍어서 첨부 할 것
② 캡스톤디자인 결과 보고서
※ 과제 결과는 반드시 10줄 이상 작성할 것 (그림, 표 삽입 가능)
- 문의처: RISE 사업단 배수빈 선생님(043-249-1802)
- 유의사항: 첨부 자료 세부 운영계획 내 주의사항 및 구매불가 품목 등 반드시 확인!!
1) 재료비 신청서의 최종 금액과 장바구니 캡쳐 사진의 최종 금액이 일치하여야 함
2) 온라인 구매 시 장바구니 화면 캡쳐하여 붙이고, 사이트명, 아이디, 비밀번호를 하단에 기재하여 제출
3) 온라인 구매 사이트 개수는 최대 3곳 이내
4) 구매 사이트 배송지 주소를 반드시 학교로 설정 후 제출(배송지가 학교가 아닌 경우 집행 불가)
5) 소모성 물품 구매 시 반드시 2인 이상의 비교견적서 첨부